저의 첫 골프화는 BOA형이었는데,

예쁘고 저렴해서 연습장용으로 신으려고 덥썩 사버렸던

캘러웨이 골프화가 일반형이라 그런지

신고 벗기가 불편해서 영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.

 

http://dalguuuuu.tistory.com/6?category=771618

 

[캘러웨이] 골프화 선셋 프로 착화 후기

기존에 신던 스파이크화가 하나 있었는데 연습장에서 신기엔 조금 떠 있는 느낌이 들어서 (라고 쓰고 우연히 저렴하고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해서..라고 읽는다) 스파이크리스로 된 아이를 하나 ��

dalguuuuu.tistory.com

 

무엇보다 제일 불편했던건 걸어다니면

양말이 자꾸 벗겨져요 ㅠㅠ

그래서 결국 다시 하나 사기로 결정했습니다.

엄마가 아시면 등짝 스매싱 맞을 짓이죠...

 

저는 발 사이즈가 특이해서

맞는 골프화 찾는게 너무너무 힘들어요.

길이는 260인데, 볼은 250 사이즈거든요.

(이게 여자 발 스펙인거 실화)

골프화가 아니여도 참 맞는 신발 찾기 힘든 발이예요 ㅋㅋㅋㅋ

 

전 부자가 아니기에 이번엔 절대 실패할 수 없었어요.

(주먹불끈)

그래서 열심히 알아본 결과,

풋조이 골프화가 사이즈가 크게 나온다는 사실!

이렇게 해서 엎어 온 풋조이 DRYJOYS #99008

 

 

무채색으로만 이루어진 시크한 외관입니다.

가격은 15만원대에 구입하였구요.

사이즈는 250으로 주문하였습니다.

길이와 발볼 아주아주 잘 맞았어요.

이번엔 성공한거 같은 느낌 ㅠㅠ

 

 

 세워놓으니 크긴 무지 크네요 ㅋㅋㅋ

어쩔수 없죠 머.. 제 발이 그런걸요 ☞☜

그나마 다행인건 날씬하게 나와서

착화하고 위에서 내려다 보면 그렇게! 막! 엄청! 커보이진 않아요.

(정신승리)

 

 

옆 면엔 깔끔하게 풋조이 로고인 FJ가 깔끔하게

스티치 되어 있습니다.

검은 가죽에는 미세한 패턴이 있어서

밋밋해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.

 

 

안쪽은 매쉬소재를 사용해서 통기성을 높인 것 같아요.

(본인 뇌피셜)

날씨가 더웠을 때 신고 라운딩 했는데

예전 골프화보다 덜 더운 느낌이었습니다.

 

 

보통 보아 다이얼이 발등이나 발측면에 있는데

풋조이는 특이하게 뒷꿈치 부분에 있더라구요.

신기방기 +_+

 

 

또 특이했던 점은 발가락 쪽에

스파이크가 하나 더 있다는 점이에요.

무게중심 옮길 때 조금 더 안정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
(백순이 주제에 무게중심을 논하다니...)

 

 

저와 같은 기괴한 발을 가지신 분들께

도움이 되길 바라며

풋조이 여성골프화 DRYJOYS #99008

착화후기를 마치겠습니다.

 

 

뿅!

 

 

 

+ Recent posts